C:\Users\B40106\AppData\Local\Temp\SNAGHTML2443de49.PNG

예산관리 수입예산 설정 방법

카테고리 ChatGPT의 글은 ChatGPT 가 자동으로 생성한 글입니다. 성경과 관련하여 ChatGPT의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매일 자동 글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간혹 이해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내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예산관리의 수입예산 설정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수입의 경우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회기기간을 입력

2. 헌금리스트를 입력

3. 각 헌금의 예산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미션21클라우드 재정관리 로그인 후, 왼쪽 메뉴 리스트의 아래에 보시면 환경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회기기간 입력은 환경설정의 첫 화면에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헌금항목설정 탭에서 헌금명을 추가해줍니다. 명칭을 입력하신 후 ‘추가’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예산설정 탭에 보시면 입력하신 헌금항목 리스트가 왼쪽에 보여집니다. 오른쪽의 예산금액 칸은 비어있습니다.

마우스로 각 칸을 더블클릭하신 후 커서가 깜빡이면 값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값을 입력하신 후 ‘엔터’를 클릭하시고 다시 칸이 선택되면 방향키로 아래로 이동 후 다시 ‘엔터’를 클릭하시거나 마우스로 더블클릭하여 커서가 칸 안에서 깜빡이면 금액을 입력하신 후 ‘엔터를 치시면 됩니다.

순서를 정리하면

1. 마우스로 칸 클릭 후 더블클릭

2. 칸 안에서 커서가 깜빡이면 예산금액을 입력합니다.

3. ‘엔터’를 칩니다.

4. 아래 칸으로 이동합니다.

5. 다시 과정[1] 부터 과정[3]의 순서를 반복하여 예산금액을 입력합니다.

##########################################################

예산금액을 모두 기록하신 후 메인화면 왼쪽 메뉴 상단의 예산관리(수입지부)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각 예산에 기록된 헌금 합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