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구글 Gmail & Workspace for Nonprofit

카테고리 ChatGPT의 글은 ChatGPT 가 자동으로 생성한 글입니다. 성경과 관련하여 ChatGPT의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매일 자동 글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간혹 이해하기 어렵거나 불가능한 내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구글 workspace for Nonprofit이 필요한 이유

구글 제품이 협업이 쉽다
구글 앱 제품군은 애초에 협업을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구글은 신세대 직원 사이에서 문서 공유와 협업이 표준으로 자리 잡을 때 온라인 제품인 구글 문서, 시트, 슬라이드를 고안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이 분야에서 몇 년은 뒤처져 있다. 오피스 365에서 한 단계 발전했지만, 셰어포인트와 원드라이브에만 의존한 마이크로소프트의 협업 경험은 여전히 어설프고 혼란스러운 상태다. 구글 앱에서는 누가 무엇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으며, 그 사용자가 변경한 부분을 찾아서 되돌리는 작업이 쉽다. 또한 다른 사용자가 변경 사항을 저장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실시간으로 작업할 수 있다.

어디서든 끊김없는 협업을 할 수 있다
협업 툴 중 오피스 365와 구글 워크스페이스 모두 온라인에서 작업할 수 있고 어느 기기에서든 접속할 수 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는 기업 수준 보안에 중점을 두고 있어 공유와 액세스를 쉽게 하려면 번거로운 장벽을 넘어야 한다. 반면 구글 시스템은 애초에 쉬운 액세스와 공유를 염두에 두고 설계됐다. 브라우저를 사용하든, 구글 네이티브 앱을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든, 구글 드라이브에 접속하는 것은 언제나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와 씨름하는 것보다 쉽다. 구글 드라이브에 접속하려면 지메일 계정만 있으면 되고 공유 상대가 지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구글은 점진적으로 강력한 통합을 추가한다
구글 워크스페이스 앱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구글 앱의 상단 오른쪽 구석의 구글 앱 메뉴를 열면 문서부터 시트, 킵, 폼, 보이스, 유튜브까지 20개도 넘는 앱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구글 앱 생태계는 모든 구글 워크스페이스와 다양한 방법으로 연동되므로 문서와 콘텐츠를 앱 간에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미 대부분 구글 앱을 쓴다
지메일 계정에 가입한 적이 없는 사람을 빼고 대부분은 구글 워크스페이스 앱을 가지고 있고 이미 쓰고 있을 것이다. 무료이기 때문이다. 구입할 필요도 없고 다른 것을 할 필요도 없다. 그저 사용하면 된다.

무료이다 & 한 번 승인으로 무제한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이용하면 교회/기관의 인터넷 주소를 이메일 주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경우 구글은 어카운트 1개당 매달 $6에서 $18 로 사용하는 플랜에 따라서 상이하다. 이 차이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지메일 용량의 차이가 있고, 협업을 위한 동시접속 어카운트의 수의 차이가 있다. Nonprofit 프로그램 신청이 승인되면 교회/기관은 이것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30GB 지메일, 구글드라이브 용량
Nonprofit은 각 어카운트마다 30GB의 지메일 용량을 제공한다. 이는 구글드라이브와 함께 사용 가능하다.

소속감 고취. 30GB의 클라우드 공간을 사용 가능
최대 300명 (어떤 문서에는 무제한)의 어카운트 생성 가능, 각 어카운트마다 30GB 제공. 교회 자체 이메일과 교회 교역자, 장로 및 오피셜한 교회/기관 이메일이 필요한 성도 모두에게 교회 이메일 무료 제공 (OOO@churchname.org)

$100, Google Workspace for Nonprofit 신청

승인 실패 시 비용 반환

관련 문의: mission21@mission21.com

Related Posts